본문 바로가기
일상

친절한 배달 서비스 롯데택배

by 화담 2023. 4. 5.
반응형

쿠첸전기압력밥솥 

그동안 우리 가족에게 맛있는

밥을 제공해 주던 압력 밥솥이

오래전부터 고무바킹이 늙어서

김이 자꾸 새고 속을 썩였는데

이제는 아주 안되서 새로 장만

하기로 하였다. 

 

자꾸 미루고 남비밥을 해 먹으니

밥이 푸석하고 밥 맛이 없다. 

그러다가 아들이 전기 압력 밥솥을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택배로 보내왔다.

 

택배회사는 롯데택배 였는데

상품출발부터 친절한 멘트가

인상적이었다. 

 

출발에서 받기까지 진행과정을 

보낸사람과 받는사람 모두에게

친절하고 다정스럽게 안내하는

문구들이 다른 택배회사

문자보다 눈에 띄었고

차별화를 두었다는 생각을 하였다. 

 

외출에서 돌아오니 문 앞에

큰 박스가 있다. 

 

이젠 맛있는 밥을 지어 먹을 수 있게 되었다. 

밥솟이 궁굼하니

어서 열어보자

처음 사용하는 전기 압력 밥솥이다. 

 

요렇게 생겼다. 깨끗한 컬러에

6인용 크기도 적당하고 좋다.

손님 몇분 오셔도 문제 없을 크기다. 

뚜껑을 씻을려고 분리하느라 

이리돌리고 저돌리고...아구

힘들었는데 결국 분리해서 

개끗이 씻어 맞추었다. 

 

사용설명서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서 

참고하면되고

처음 사용하지만 

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롯데택배 배달완료까지

서비스 좋았고

'쿠첸전기압력밥솥' 내 식사를 

담당할 밥솥도 감사하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일상  (3) 2023.04.06
두릅채취하기  (0) 2023.04.05
장태산 부근펜션 1박2일  (0) 2023.04.05
도심속 아름다운 공원  (0) 2023.04.04
자매들의 봄나들이  (0) 2023.04.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