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촬영지 논산 선샤인랜드

by 화담 2022. 8. 12.
반응형

수채화 야외 수업 

 

금요일 수채화 야외 수업이 있는날

논산에 있는 미스터 선샤인 촬영지를 방문하여 각자 그릴 그림 자료사진 찍기다.

거리가 그렇게 가깝지는 않아서 일찍 일어나 소풍나가는 기분으로 도시락도 장만하고 부지런을 떨어 보았다.

미스터 선샤인 드라마를 시청한지가 얼마되지 않아서 주인공들이 열연하던 모습들이 더 생생하고, 기대되는 곳이다. 

 

어제는 비가 종일 내려서 오늘 일정을 진행할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무색할 정도로 아침 날씨는 땡볕이다. 그래서 더 화사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관람안내

운영시간 : 10:00 ~ 18:00 (입장마감 17:30)

정기휴장 : 매주 수요일

주차장, 물품보관함 무료

 

요금안내

성인 : 8000원, 청소년 6000원

소인 : 4000원, (4세, 초등학생)

경로 : 4000원 (65세 이상)

유아 : 무료 (36개월 미만)

 

 

 

글로리호텔 

미국인 유진초이, 친일파 구동매, 김희성등 개화한 신식인들이 즐겨 찾던 집합장소

부의 상징 글로리 호텔, 드라마에서는 불타 없어졌는데...호텔 여사장 쿠도히나(김민정) 가 모던하게 나긋나긋하고 차분한 아름다운 모습으로 나타날 것 같다. 

 

글로리 호텔 2층 커피솦에서 차도 한잔 마셔보고~

글로리 호텔 내부 모습 테이블과 의자 내부 인테리어가 그 시대의 최고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내고있다.

프런트에서 글로리 호텔 사장도 해보고 이층카페로 오르는 계단 

 

 

 

 

 

 

홍예교

 

 

거리에서 만난 전화박스 이런 전화기는 처음이지 전화도 한번 걸어보고~

 

블런서 제과점에서 빵도 먹고 오늘 여러가지 해본다~

한성전기

1898년 1월 고종에 의해 설립된 한국 최초의 전기회사로 주로 한성의 전차, 전등사업을 운영하였다.

드라마 에서는 애신과 유진이 미공사 저격장소로 삼은 곳으로 묘사되었다.

 

여기는 관광객이 쉴수도 있는 공간으로 병에 들은 음료수만 판매 한다고 한다. 우리 수채화반 일행은 준비해간 점심을 여기서 먹고 쉬면서 이야기를 나눈 곳이다.

 

전문적인 상업공간이 아닌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서 제공해 주는 장소인듯 직원분이 주변 정리를 잘 해달라고 하였다. 아래 드라마 촬영 사진들은 한성전기 2층에 전시되어 있다.

 

 

드라마에서 유진초이를 멋지게 보이게 했던 미군 해병대 제복

매력 넘치는 주인공들을 만나는 곳이다. 유진과 애신의 명대사가 생각난다.

멋진 유진초이와 아름다운 고애신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 그래서 더 아름다운 것일까?

 

모두다 드라마에서는 숨은 애국자들 ~ 

 

드라마를 생각하면서 촬영지 곳곳을 돌고 또 돌으며 많은 사진을 찍었는데 그림 그릴 소재로 복잡하고 너무 어렵다.

오전에 각자  돌아다니며 수채와 자료로 쓸 사진들을 찍고 다양하게 준비해온 점심을 함게 나누어 먹었다. 

수업도 하면서 겸사 드라마 촬영지 나들이도 좋았고, 마치기 전에 모여서 선생님의 전달 말씀을 듣고 소풍같은 하루 일과가 끝났다. 

 

선샤인 드라마 촬영지 논산 가볼만한곳이다. 가족 끼리도 좋고, 드라마를 보았다면 더욱 공감대 높게 멋지고 아름다운 드라마 속의 주인공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댓글